학급 운영

아이들과 함께 만든 영화 - 단군신화

by 영구만세 posted Dec 04,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07년에 아이들과 함께 만든 것인데, 검색이 잘 되지 않아서 다시 올립니다.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제목 : 단군 이야기
상영시간 : 5분 14초
나오는 사람들 : 우리반 아이들

지난2007년  9월 중순부터 연습을 시작해서 지난 주 토요일(20일)에 촬영을 끝내고 지난 3일간 편집하였습니다. 

예산은 0원 들었구요, 무엇보다도 열심히 따라 준 대견한 아이들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더불어 유치부 김정옥 선생님이 동물 의상을, 학부모님들께서 의상에 쓸 천을 도와주셨습니다.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조금 미안한 것은 모든 아이들을 화면에 등장시키려고 했는데, 지원이만 빠졌습니다. 원래 지원이가 환웅이 하늘에서 내려 올 때 함께 따라오는 백성으로 등장해야 하는데, 촬영이 힘들었습니다. 엔딩에라도 넣어야 하는데 디카로 촬영하다보니 용량이 작아서 엔딩 생각은 하지도 않고 NG 장면을 많이 지웠습니다. 그랬더니 지원이는 보이지 않더군요...쩝. 저도 서운하네요. 서운하고 미안한 마음 이해해 주시길....

더불어, 리눅스(우분투) 관련 소식을 접하기 위해 제 홈을 찾으시는 분들께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지난 며칠간 이 동영상을 붙들고 편집하느라고(실은 12년 전에 프리미어 조금 다루어보고 오랫만에 동영상을 다루었는지라 조금 헤맸습니다.ㅋㅋ) 우분투 연재를 충실하게 하지 못했습니다. 죄송한 마음입니다. 게다가 금요일에는 우리 학교의 중요한 행사가 있어서 이번주에도 우분투 연재를 끝내지 못할 것 같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완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필독!!

1. 창이 열리면 잠시 기다려 주세요. 용량이 커서 컴퓨터 사용 환경에 따라 읽어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2. 이 동영상은 절대 복사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아이들에게도 초상권이란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단, 이 사이트를 복사하여 링크하실 수는 있습니다.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TAG •